우리는 마케팅을 제대로 하고 있는가?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기법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에 대한 인사이트를 발견해 보자!
구글, 유튜브, 마이크로소프트, 월마트, 나이키, BMW 등 글로벌 기업은 왜 ‘디커플링’을 원하는가? 공격적인 디커플러(DECOUPLER)들의 재빨리 고객의 불편한 소비 단계를 낚아채 빠른 속도로 시장을장악한 비법을 알아본다.
기업을 구성하는 각 구성원인 개인의 감정과 업무효율성의 상관관계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시대이다. 현대 사회의 특성을 반영하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감성리더십을 활용하여 해 조직원과 리더와 조직 구성원, 나아가 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