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속 귀감이 되는 인물들의 선택과 행동을 통해 현재 어떤 선택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그 결과가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대해 통찰해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과정 입니다.
이제는 미인성공시대! 자기표현력이 이미지를 결정하고 그 이미지에 따라 성공이 좌우되는 시대이다. 그러므로 현대인들에게 이미지 경영의 핵심인 얼굴경영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과제이다. 얼굴을 경영한다는 것은 곧 나를 경영하는 일이자 개인의 브랜드와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일이다. 성공적인 직장생활과 비즈니스를 위한 얼굴경영에 대해 알아본다. ■ 내용전문가 소개 - 이름 : 송은영 - 학력 : 명지대학교 청소년지도학 박사 - 경력 : · 한국이미지메이킹센터 원장 ( 6 년 4 개월 )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불현듯 깊은 고민과 혼란에 빠지는 ‘직장인 사춘기’가 찾아옵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해답을 찾는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할 인생 최고의 직장인 카운셀링! 이 시대 직장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김경일 교수의 ‘나’를 찾는 어쩌다 직장인’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내용전문가 소개 - 이름: 김경일 - 학력: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학사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석사 University of Texas-Austin 박사 - 경력: 아주대학교 교수 한국음악지각인지학회장 한국심리학회 홍보이사 서울지방법원 조정위원 삼성전자 DMC 연구소 자문위원
이성을 마비시키고 지갑을 열게 만드는 지름신의 숨은 비밀은? 산더미 같이 쌓인 업무에 치이고, 여가 시간에는 자기개발까지... 정말 바쁜 직장인을 위한 마케팅에 대한 넓고 얕은 지식!! 마케팅은 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으로써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인문학은 인간의 문화, 역사, 사상, 언어 등을 대상으로 하는 학문으로써 마케팅과 인문학은 사람이 주가 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마케팅을 공부하는 학습자에게 인문학은 소홀히 할 수 없는 학문이다. 또한, 비즈니스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이 만들어내는 과정이기 때문에 마케팅과 관련된 경제학, 경영학적 지식보다는 인문학적 고찰이 더욱 중요하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의 핵심 화두인 제품의 경쟁력, 고객관리, 마케터 스스로의 자기관리를 인류의 문화, 역사, 경영, 경제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사례 및 지식을 살펴봄으로써 비즈니스 현장에 적용하면 좋을 마케팅 아이디어와 스킬을 제공한다. ■ 내용전문가 소개 - 이름: 조승연 - 학력: 뉴욕대학교 경영학교 졸업(New York University Stern School Business-Undergrad College) - 경력: 오리진보카 대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겸임교수 UnfroZenMind 외부상임이사 - 이름: 남기환 - 학력: 서울대학교 경영학 석사 졸업 - 경력: 동양생명(1년) (주)크레듀(5년) 스탠다드차타드 PB팀장(4년) (주)미림미디어랩 대표이사(4년)
끝없는 도전이 삶의 힘이라는 달인 김병만의 열정을 통해 조직과 개인의 업무 집중도를 향상! 지치고 나른한 일상 업무들, 의욕이 떨어져 일과 삶에 재미가 없을때,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 포기하고 싶을때, 여러분은 어떤 해결 방법을 찾으시겠습니까? 끝없는 도전이 삶의 힘이라는 달인 김병만의 경험과 사례를 통해 여러분에게 그 답을 제시해 드립니다.